- 1. 교정계약서/접수증을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아 교정품을 접수 합니다.
- 2. 당사에서 교정품을 접수 받아 외관상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, 이상이 있을 경우에 고객에게 통보 하여 드립니다.
- 3. 교정품의 외관상 이상이 없을 경우 교정품에 표찰을 부착 한 후 항온항습을 1일 거쳐 교정을 실시 합니다.
항온항습이란? 일정한 온도,습도에서 교정품을 보관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.
- 4. 교정품을 실시 하는 과정에 있어서 교정품에 대해 이상이 있을 경우 고객에게 통보 하여 드리며,
- 5. 접수시 분해점검 요구사항이 있으면, 분해점검(수리) 후 교정을 실시합니다.
- 6. 교정이 완료 되면 교정성적서를 작성합니다.
- 7. 교정완료품 인수시에는 입금후 물품을 인수해야 하며, 인수시에 세금계산서와 교정성적서를 발급하여 드립니다.
※ 기타사항 :교정완료품 인수시에는 본 접수증(분실시 신분증)을 제시후 교정완료품을 인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