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Customer 고객센터
  • 고객 FAQ
  • 정압기 점검신청
  • 제품 A/S 신청
  • 제품견적 신청
  • 카달로그 신청
  • 고객의 소리

고객 FAQ

HOME > 고객센터 > 고객 FAQ
제품관련 FAQ
항목 내용
질문 제품에 대한 A/S 처리는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?
답변 제품에 대한 문의는 "고객센터" 메뉴의 "제품 A/S 신청" 메뉴를 통하여 신청하실 수도 있고,
"제품소개" 메뉴에서 해당 제품의 상세화면에 있는 "A/S 신청" 버튼을 눌러서 신청하실 수도
있습니다.
대성계전은 고객님의 A/S를 접수하여 신청정보에 기록된 고객님의 전화번호로 전화를 드려서
해당 상담을 진행하게 됩니다. A/S 처리 완료시에는 고객님의 이메일로 처리결과를 발송해 드립니다.
고객님은 "제품 A/S 신청" 메뉴를 통하여 신청하신 문의에 대한 진행 상황을 볼 수 있으며,
처리 완료시 담당자의 답변을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